티스토리 뷰
안녕하세요 2019년 새해가 밝았네요. 요즘에 해외여행 프로모션 참 좋은게 많아요. 그래서 연차 사용하며 해외여행 나가시는 분들 많아요. 오늘은 연차일수 계산방법에 대해 안내해 보도록 할께요.
아마도 일수가 몇일인지 헷갈리시는 분들 많으실 거예요. 그렇다보니 자동으로 본인의 입사일자를 입력해서 확인해보시는 방법에 대해포스팅을 해보도록할겁니다. 계산이 필요한 분들 안내에 따라서 여려분들도 완전히 연차 파악해보시면 되요.
휴가일수를 확인하시려면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유리지갑이라고 검색을 해 보세요. 검색을 해 주시면 이러한 방법으로 나오게 될텐데요. 이 정식 홈페이지에서 휴가일수 및 연차수당에 대하여 조회가 가능 하기도 합니다.
먼저 연차에대한 안내에요. 위에 보이는것 처럼 1년간 8할 이상 근무하게 되면 휴가일수가 15일이 생겨나게 되는데요. 이후 추가 적으로 증가를 해보게 되어 최종 일수가 25일이 되어진답니다.
이런식으로 보시는 것과 같이 사이트에 접속을 하게 되면 우측에 메뉴들이 보이실텐데요
나와있는 이중에서는 연차일수 계산기를 클릭을 해보시면 바로 해당 메뉴로 이동을하시게 될껍니다.
이동을하게 되어 졌다면 이런식으로 보이기도 한데요. 이 위치에 자신의 입사일자를 입력을 해주세요. 그리고 나서 출근율을 입력해보면 되어 지시는데요. 80%이상 출근해야 발생을 하게 되어 지는데요. 연차일수 계산방법은 상당히 간단하겠습니다. 그러 저도 연차 계산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입사일자만 간단하게 입력해주세요. 2010년 1월 1일이라고 입력 해주시고 연차 계산을 해 보도록 할겁니다. 이런 식으로 계산을 해보면 연차가 몇일이나 발생하게 될까요 기본 15일에 추가적으로 더 붙게 되어지느데요.
소개한 연차일수 계산방법을 이용 해보니 이러한 식으로 17개의 연차가 발생하게 되었군요. 아주 간단하게 입사일자만 입력한다면 자동으로 세부적인 계산이 되어지게 되는데요. 아래는 연차가 최대 늘어나는 한도에요.
25년 자동으로 연속으로 근속하게 되어지면 최종연차가 25일 발생하게됩니다. 공휴일까지 사용을 하여 한꺼번에 쉰다면 한달 넘게 쉴수가 있는 휴가이기도합니다. 반면, 이 방법으로 휴가 쉬게해주는 회사는 주로 없겠네요ㅜ 이번의 내용 참고하셔서 방문자분들도 계산해보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