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가워요 이번엔 오랜망네 팝송을 한곡 소개르 해드리겠습니다. 이번 시간에 설명해보도록 할 노래는 마크론슨의 앨범에 수록이 되어있었던 노래랍니다. 브루노 마스가 피쳐링을 한 노래랍니다. 그렇지만 주로 마스의 노래라 할수 있네요ㅋ
안내하는 이노래는 약간 복고적인 느낌을 주게되는 곡이기도 한대요. 펑키한 멜로디가 인상적인 곡인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정말 히트했었던 곡이기도 한대요 저또한 이번엔 간만에 안내하는 이노래가 생가깅 나서 찾아 듣게 되었죠
이번시간에는 브루노 마스 Uptown Funk 뮤직영상로 준비해보았네요. 뮤직영상도 참 멋집니다. 일시적으로 이곳서 마스의 포스팅을 해보고자 할거에요. 2010년대 상업적으로 가장 성공한 예술인로 꼽히기도 하는데요.
또한 근래는 미국을 대표해보고있는 국민팝스타인데 싱어송라이터인 것이기도 하시는데요. 이 이름을 가지게된 동기는 아버지가 어린시절 통통하던 모습이 레슬링선수 '브루노 삼마르티노'와 닮아서 지어 주신 닉네임이라고 하더군요.
스페인계 혼혈인 마스는 음악을 해보고 있는 집안에서 태어나 어려서부터 쉽게 음악을 접하였다고하겠죠. 또한 어려서부터 아버지와 같이 밴드에서 공연을 하였다고 해요. 이후 고등학교를 졸업하자마자 엄청 많은 노래를 작곡하고 히트 시키게 되는데요.
이후 가수로 데뷰를 해주시면서 매우많은 사랑을 받아 보게 되어 지셔요. 이번엔 브루노 마스 Uptown Funk 뮤직동영상를 준비를 했어요. 또한 LIVE로도 준비해보았어요. 추천곡 현재 방문해 주신 분들도 들어보기를 하세요. 언제 들어봐도 정말 신나고 들어보기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