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에는 결제 관련핵서 정보를 소개해 드리는 시간을 가지도록 할까합니다. 아마도 소액결제 하면 이서비스를 대부분 이용을 해보게되어졌을겁니다. 가장 오래된 휴대전화 소액결제 시스템이죠. 오늘은 다날 소액결제 오류를 확인 하는법에 대해서 안내해볼게요.

다날 소액결제 오류

소액결제를 하려 하게 되는데 갑자기 에러가 나고 오류코드만 나오게 되어지면서 결제가 되어지게 되지 않는 경우가 있었을겁니다. 그러한경우 명확하게 다날 소액결제 오류 내용이 무엇인지 확인을 해보는 방법에 대해서 안내를 해볼게요.

다날 소액결제 오류

저또한 소액결제해야할때는 카드정보 입력도 귀찮고 불편해서 그냥 휴대폰 소액결제 서비스를 사용하곤 하게 되는데요. 이러한식으로 매우 간단하게 핸드폰 정보를 입력 해서 결제를 해 볼 수가 있어요.

다날 소액결제 오류

그렇지만 결제 시도를 해보셔도 결제가 안될 때가 있을 텐데요. 이러한 식으로 결제가 안되어지는 경우는 매우 많이 있답니다. 그러한 오류들에 대하여 조회해보시는법 알려드릴거에요.

이렇게 먼저 다날페이 홈페이지로 접속을 해주셔야하게 되는데요. 이곳에서 오류코드 조회를 해 볼 수가 있게 되어져 있기도 있는데요. 하단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 둘게요.

다날 소액결제 오류

위에보이는것과 같이 홈페이지로 이동을하게 되었다고한다면 가장 오른쪽에 있는 고객지원 버튼을 눌러주세요. 그리고 나서 아래로 나오게되어지는 서브 메뉴중에서 응답코드 조회 버튼을 눌러주세요. 여길 통해서 다날 소액결제 오류가 무엇 때문에 그런지 조회를 해볼수가 있어요.

 

👉홈페이지

 

다날 소액결제 오류

그렇게 하면 이렇게 조회를 할수 있는 화면이 나오게되지실겁니다. 결제서비스 항목중에 서는 휴대전화 소액결제를 체크해두시고 방문자분들이 확인 하고자 하고 있는 오류코드를 입력 해주시고 조회를 누르시면 됩니다.

다날 소액결제 오류

그럼 이렇게 바로 결과들이 나오게되는데요. 저는 다날 소액결제 오류 437번으로 해보았네요. 이런 경우 소액결제가 제한되어진 경우라고 나오더군요. 자세한 주제는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가능하다고 안내되어지게 되어있네요. 참고하셔서 바로 조회해보시기바랍니다.